광주시, 주요 업무 추진현황 보고회 개최

▲ 광주시, 주요투자사업 보고회 개최1

광주시는 3일 상황실에서 각 부서장, 읍ㆍ면ㆍ동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1분기 주요업무 추진현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공약사항과 주요투자사업 등 주요현안 사업의 추진사항 보고와 문제점 및 대책을 밀도 있게 논의 한 이날 보고회는 시정 전 분야의 주요업무 추진현황 점검으로 적기에 사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민선 6기 공약사항 7개 분야 총 56건 중 현재까지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 조기개통 △제2영동 고속도로 개통 △종합병원 건립 △24시간 영아전담 시립어린이집 건립 등 29건을 완료했으며, 올해 말까지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조기개통 △곤지암·도척 공업지역 확대 등 4건의 사업을 완료해 총 33건을 이행(완료율 59%)할 계획이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은 시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으로 공약사항 이행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대규모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국ㆍ도비 확보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며 “연초 계획대로 주요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추진하여 시민중심의 책임행정을 구현할 것”을 당부했다.

광주=한상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