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오피스텔 이달 7일 견본주택 개관

이달 7∼9일까지 3일간 청약 진행예정

▲ e편한세상 조감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며 ㈜삼호가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오피스텔이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인천 남구 용현동 665-19번지 일원에 있으며 전용면적 19~79㎡, 지하 3층~지상 37층, 5개 동 848실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이 들어서는 용현·학익지구는 도시개발사업으로 향후 신도시급으로 개발될 계획이다.

 

또 인천 KTX 출발역인 송도역 복합환승센터 건립이 추진되고 있고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도 계획돼 있다.

 

인천시는 경인고속도로가 일반 고속도로화와 더불어 인하대 주변은 인천뮤지엄파크와 연계한 복합 문화 벨트로, 주안산업단지 등 공단 주변을 4차 산업혁명의 베이스캠프로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인하대, 인하대부속병원, 학익동 법조타운, 남동공단 등이 위치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는 수인선 인하대역 초역세권이고 경인 및 제2경인고속도로, 학익JC, 인천IC, 독배로, 매소홀로 등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홈플러스, 용정근린공원, 인하대병원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은 선호도가 높은 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e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모델하우스(032-891-3100)는 인천 남구 용현동 667번지(수인선 인하대역 4번출구 방향)에 있으며 청약접수는 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이고 입주일은 오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김준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