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미세먼지…아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쇼핑몰 프로모션 풍성

4월 가족단위 떠나기 좋은 키즈존은?

봄철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덮치면서 야외활동보다는 실내 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이와 함께 실내에서 쇼핑을 즐기려는 부모들이 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 시설 할인 프로모션부터 페스티벌, 이색 전시회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행사 등 풍성하다.

■롯데ㆍAK수원점…미술대회부터 키즈 할인행사 다양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오는 29일 5층 스카이가든에서 ‘제38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를 연다. 접수는 23일까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진행한다. 

만4세~초등학교 3학년, 초등학교 4~6학년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쇼핑 할인도 이번 주말(16일)까지 이어진다. 7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데일리룩 제안전을 열고 빈폴 아웃도어 카라티 5만 5천 원, 노스페이스 키즈 반팔반바지 세트 3만 4천700원 등에 선보인다.

 

수원 AK타운은 오는 16일까지 ‘베이비&키즈 세일’을 진행한다. 카이지키즈와 크록스키즈, BB하우스, 블루독, 파코라반베이비, 알레르망베이비, 아디다스키즈 등을 5층 본매장에서 10~30% 할인 판매한다.

■현대白, 어린이책미술관 ‘칼데콧이 사랑한 작가들’ 전시회 운영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6월 25일까지 ‘칼데콧이 사랑한 작가들’ 전시전을 연다. ‘그림책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칼데콧상은 전세계 그림책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이다. 이번 전시전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제리 핑크니의 원화를 비롯해 칼데콧상 수상 작가 12인의 회화 등 미술작품 총 59점과 역대 수상 도서 80권을 선보인다.

특히 읽고, 쓰고, 그리는 교육활동을 통해 미술 책 작품 속의 글과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고 느낌을 스스로 표현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 기간 중 미술관 내에 입체 모형으로 새로운 공간을 구성해보는 ‘공간 포착 스튜디오’와 출판 도서를 읽어볼 수 있는 서재, 퍼즐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예술 체험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친환경 키즈카페 및 어린이 직업체험관 4월 프로모션 ‘풍성’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다양한 키즈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내 어린이 직업 체험관 ‘키즈앤키즈’는 스포츠, 방송, 패션 등 총 6개 스테이션에서 24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키즈앤키즈’는 4월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4월 만 4세 특별할인 패키지’를 통해 만 4세 자녀를 둔 가족 고객에게 평일 2부ㆍ주말 1부ㆍ주말 2부 반일 권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의 나이 제한 없이 최대 4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4월 가족권 패키지’도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자녀의 새 학기 증후군을 우려하는 부모들이 늘면서 아이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키즈 관련 콘텐츠들이 주목받는 추세”라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