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업무 협약 통해 다양한 이벤트 추진한다

▲ 고양어린이박물관

고양어린이박물관(안상용 관장)은 고양시 관내 기관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특별 제휴할인과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지난 26일 박물관은 고양시 관내 원마운트, 엠블호텔고양 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어린이를 비롯한 가족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먼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쇼핑몰 등 복합 문화 공간인 원마운트는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원마운트 매표 시 주중·주말·공휴일 구분 없이 입장료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호텔은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엠블호텔고양 내 쿠치나M뷔페 주중 점심(소인 1인)을 무료 제공하고,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SNS이벤트를 통해 30만 원 상당의 객실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다양한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유치해 이색 체험이 가능한 어린이박물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오는 5월 5일부터 6일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추진한다. 이와 관련 박물관은 ▲어드벤처 존 ▲신바람 스테이지 존 ▲바람난 뮤지엄 존 ▲신바람 피크닉 존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어린이날 특별 교육 프로그램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양=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