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종혁, 준수 성교육 고민 #김광식 고스펙처가 # 원기준 김치싸대기

▲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6회
▲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6회
10일 방송될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6회는 ‘대학로 로로랜드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게스트로는 영화·드라마·뮤지컬·연극까지 다재다능한 배우 이종혁, ‘김치 싸대기’로 막장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배우 원기준, ‘돌아온 황금복’으로 주말드라마 전지현 등극한 배우 신다은, ‘쩐의 전쟁’, ‘황산벌’ 등에서 감초역할 톡톡히 한 배우 김광식 등이 출연한다.

영원한 준수 아빠 이종혁. 아들 준수가 학원에서 쫓겨난 사건의 내막과, 소녀시대 수영 자매의 어머니로부터 원성을 산 이유를 털어놓는다.

그가 요즘 두 아들의 성교육 방법이 고민이라는데…

김치 싸대기’로 막장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아침드라마의 황태자 원기준. 오직 얼굴만으로 이태원 나이트 주름잡던 시절의 에피소드와  20년 전 절친 배용준에게 섭섭함을 토로한 사연을 공개한다.

새댁 신다은은 뺨 맞고 구정물에서 구른 촬영 고생담과 오디션에서 감독님을 사로잡는 비장의 ‘센 척’을 털어놓는다.

입담 기대주인 김광식. 이준익 감독 말 한 마디에 펑펑 오열한 에피소드와 고스펙 처가 일화를 공개한다.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26회는 10일(수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