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마요네즈 중독 친구 고쳐주세요 #매일 사고치는 아들 #음성변조 오해男

▲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25회
▲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25회
15일 방송될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25회에는 뮤지컬 배우 이지훈, 개그맨 이진호, 아이돌 가수 B1A4 신우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입만 열면 오해를 만든다는 20대 남자는 자신이 말만하면 “너 음성변조 했냐..?” “목소리 한 번 더 내면 입을 확 찢어버린다”며 여기저기서 수군대고, 피하기 일쑤라고 털어놓는다.

40대 여성은 정신 못차리는 아들때문에 고민이라고 한다. 유망한 태권선수였던 아들이 돌변해서 매일 사고를 친다고.

“엄마 나 운동 그만 둘란다” “학교는 적성에 안 맞는 것 같다, 자퇴 할란다”. 허구한 날 대신 뒤처리하느라 몸과 마음은 상처투성이라는데.

또다른 20대 남성은 평범하지 못한 입맛을 가진 친구 때문에 속이 거북하다고 한다.

친구는 심각한 마요네즈 중독자로, “크림 스파게티에는 마요네즈지~!” “비빔라면에 마요네즈가 얼마나 끝내주는데”라며 심지어 뷔페에 가서도 디저트 케이크와 과일에까지 뿌려먹는다고.

유별난 그 친구의 입맛을 고칠 수 있을까?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25회는 15일(월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