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일산풍동 데이엔뷰’ 아파트 조합원 모집

▲ 항공조감도 서울방향
와이에스개발이 오는 6월 2일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31에 ‘일산풍동 데이엔뷰’ 아파트 조합원 모집을 위한 그랜드 오픈을 한다. 

‘일산풍동 데이엔뷰’는 전용 64~84㎡ 등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된 총 2천252가구 규모의 대규모 단지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답게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수준인 3.3㎡당 900만 원대의 조합원 모집가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와이에스개발은 그랜드 오픈을 앞둔 ‘일산풍동 데이엔뷰’ 광고 모델로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를 선정하고 최근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알려진 이 부부의 가정적이고 다정한 모습이 ‘일산풍동 데이엔뷰’가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전달하는데 최적이라는 판단에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광고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결혼 후 첫 번째 동반 나들이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광고 모델로 탑클래스 연예인이 계약한 첫 사례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일산풍동 데이엔뷰’는 경의중앙선 백마역, 풍산역이 단지 도보권에 있으며,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도 생활권 내에 자리를 잡고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킨텍스~대곡~서울역~수서를 잇는 GTX(2023년 예정)가 개통되면 강남권 진입이 대폭 수월해질 전망이다.

 

단지 앞에 풍산초, 풍산중, 풍동고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반경 1km 내에만 무려 10개의 학교가 있으며,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학원 밀집지역이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다. 풍산역 바로 앞의 이마트를 비롯해 애니골 먹자골목, 식골공원, 정발산공원, 고양시립마두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시설도 풍부하다.

 

와이에스개발 관계자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가정적인 이미지가 ‘일산풍동 데이엔뷰’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과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김포 풍무 데이엔뷰에 이어 일산 풍동에서도 성공적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공급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풍동 데이엔뷰’ 주택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1번지에 있다. 문의(031)-538-8585.

▲ 투시도주경 서울방향
▲ 투시도야경 일산방향
▲ 조감도 일산방향

고양=유제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