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명품 가전 ‘셰프컬렉션 포슬린’
삼성전자가 포슬린(Porcelain) 소재를 사용해 조선 백자의 깨끗한 색감과 우아한 광택을 구현한 명품 가전 ‘셰프컬렉션 포슬린’을 출시했다.
‘셰프컬렉션 포슬린’은 엄선된 최고급 원료를 빚어 초벌구이, 최고의 유약 기술로 재벌구이를 진행해 총 2번 구운 후 보강재를 입히고 연마작업을 하는 등 장인의 손길이 닿듯 총 27단계의 까다롭고 세밀한 공정을 거쳐 완성된다.
포슬린 소재는 표면에 기공이 없어 양념ㆍ소스ㆍ국물 등이 흘러도 변색하거나 냄새가 스며들지 않아 처음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간단히 물로 닦기만 해도 미생물이 100% 제거돼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능도 장착됐다. 애플리케이션 제어가 가능하고 쇼핑, 엔터테인먼트, 식재료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허브’ 기능이 적용됐다. 셰프컬렉션 포슬린은 반무광의 풀메탈을 적용한 혼드 블랙(Honed Black) 색상으로 출시되며, 915ℓ 용량에 출고가는 1천499만 원이다.
설빙, 미니 디저트 ‘크림치즈폭탄빵·앙크림빵’
디저트 카페 설빙이 미니 디저트 메뉴로 ‘크림치즈폭탄빵’과 ‘앙크림빵’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림치즈폭탄빵’은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린 빵 안에 진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듬뿍 담아 짭조름함과 담백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니 디저트 ‘앙크림빵’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효모 발효종으로 12시간 숙성한 웰빙 브레드에 달콤한 크림과 팥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설빙은 최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망고썸자몽 설빙’, ‘애플망고 에이드’, ‘리얼망고 스무디’ 등 3종 메뉴도 출시했다.
일반 망고보다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와 입맛을 돋우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자몽이 만나 상큼함을 두 배로 높였다. 망고와 자몽은 낮은 칼로리와 피부 미용에도 탁월해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크림치즈폭탄빵’과 ‘앙크림빵’의 가격은 2천200원이다.
설빙 관계자는 “1년 365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종합 디저트 카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건강생활,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 푸룬’
풀무원건강생활의 유산균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이 슈퍼푸드를 한 병에 가득 담은 ‘식물성유산균 푸룬’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풀무원의 독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O08)과 배변 활동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푸룬(Prune) 한 알(6g)이 함유됐다. 말린 서양 자두인 푸룬은 식이섬유, 철분, 칼륨 등의 성분이 들어 있고 사과보다 12배가량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졌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도 함유됐다. 라우린산이 함유된 코코넛밀크와 비타민C, 비타민E가 풍부한 타이거넛츠 등을 넣어 영양을 더했다. 곤약젤리를 넣어 음료에서도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합성향료 및 감미료 무첨가로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한 병(130㎖)에 2천 원이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관계자는 “식물성유산균 푸룬은 건강한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장 건강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