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전중 잠자는 친구, 도와주세요~ #자퇴선언 아들 #나중에 병 아내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붐, 트와이스 정연&다연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붐, 트와이스 정연&다연
5일 방송될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붐, 트와이스 정연과 다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을 함께 들어본다.

시도 때도 없이 잠을 자는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남성. 길을 걷다가도 밥을 먹다가도 심지어 운전을 하다가도 잠을 잔다는 친구는 걱정돼서 한 마디라도 하면 “졸 수도 있지 신경 꺼”라며 성질을 낸다고.

하루하루 가슴을 쓸어내리게 하는 제 친구 잠 좀 깨부수게 도와달라고 하소연한다.

인생을 열심히 살아가는 40대 가장은 삐뚤어진 아들의 마음 좀 돌려달라고 털어놓는다.

아빠에겐 더없이 든든했던 아들이 올해 들어서 “아빠, 나 자퇴할래”라며 일을 터뜨렸다고. 폭탄선언을 한 아들을 말리고 있지만 매일 1교시만 듣고 땡땡이를 친다는데…

대체 왜 이러는지 삐뚤어진 아들의 마음을 돌려놀 수 있을까?

3살, 4살 아이를 둔 결혼 4년 차 남편은 답 없는 아내 때문에 집에만 들어가면 숨이 턱 막힌다고.

설거지가 산더미처럼 쌓이고 방이 쓰레기로 가득차도 “나중에~”, 심지어 아이 몸이 불덩이여도 “아직 38도잖아. 나중에~”라는 답변만 한다고.

아무래도 아내가 ‘나중에~ 병’에 걸린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5일(월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