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서 주연 하운두 역으로 무대에 서는 배우 정태우가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한다.
배우 정태우가 오늘 7일(수) 오후 6시 5분부터 방송되는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뮤지컬 배우 조상웅과 함께 출연한다.
정태우는 이날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부터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작품 연습 에피소드, 캐릭터 이야기 등 알찬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 줄 예정이다.
특히 ‘위대한 캣츠비’에 함께 출연하는 캣츠비 역의 조상웅과 작품 속 넘버를 직접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상웅은 이미 다양한 뮤지컬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나며 실력을 인정 받아 온 뮤지컬 배우로, 공연에 앞서 두 사람의 케미도 미리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늘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는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 될 예정이라 실시간으로 애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SBS 공식홈페이지나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