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16일 첫선 外

▲ [피자헛] 신메뉴 사전예약 프로모션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16일 첫선

한국 피자헛이 여름 신 메뉴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피자헛의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두툼한 스테이크 토핑에 프리미엄 치즈를 얹어 치즈와 스테이크의 풍성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포켓 스타일의 크런치 엣지 내부에 고구마 무스와 감자 무스를 절반씩 담아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피자헛은 설명한다.

 

출시를 앞두고 선착순 3만 명에게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헛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www.pizzahut.co.kr)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http://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체 판매수량 3만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오는 16일 신메뉴 론칭 당일 문자메시지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50% 할인 메시지가 전송된다. 쿠폰 발송 직후부터 피자헛 온라인 홈페이지와 피자헛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 시에는 결제 절차가 없으며, 쿠폰 사용 시에 50% 가격에 대한 비용을 내면 된다.

 

▲ 사본 -삼성전자 리모폰 추가한 전기 건조기 신제품 출시 (1)

삼성전자, 리모컨 추가한 전기 건조기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기존의 삼성 전기 건조기에 리모컨을 추가해 편리성을 강화한 신규모델을 출시했다. 신규 모델은 주로 건조기를 드럼세탁기 위에 두고 쓰는 사용자의 패턴을 고려해 손이 닿지 않아 조작이 다소 불편할 수 있다는 점을 개선하고자 리모컨을 추가했다. 리모컨에 디스플레이 창이 있어 높이 있는 제품을 쳐다보지 않아도 리모컨의 창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삼성 건조기는 전기 건조기로 저온건조와 제습 과정을 반복하는 히트펌프(Heat-Pump) 기술을 적용했다. 고온열풍으로 건조하는 기존 방식 대비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고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국 세탁 문화와 주거 환경에 적합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모델은 실버,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29만 9천~139만 9천 원이다.

 

▲ 쥬씨-멜론쥬스
쥬씨 ‘멜론쥬스’… 여름철 시원·싱싱·상큼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제철을 맞은 멜론을 듬뿍 넣은 ‘쥬씨 멜론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쥬씨 멜론쥬스는 멜론 특유의 시원함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특히 멜론은 풍부한 과즙과 깔끔한 단맛으로 생과일 주스로 섭취할 때 최고의 과일 중 하나로 꼽힌다. 멜론에는 노화방지에 좋은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돼 있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 

쥬씨 관계자는 “날씨가 무더워지다 보니 시원함과 동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쥬씨 생과일주스는 시원함과 동시에 건강함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인만큼, 쥬씨 생과일주스를 마시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쥬씨는 여름 시즌 음료로 멜론쥬스 뿐만 아니라 페리에이드, 참외우유쥬스, 수박쥬스 시리즈 등 신메뉴를 잇달아 출시한 바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