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대 왕자병 친구좀 말려줘요~ #친형 뒷바라지 10년 #아빠의 술사랑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12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배우 김정화, FT아일랜드 이홍기& 최민환, 가수 한동근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을 함께 들어본다.

30대 남자는 왕자병이 심한 친구가 고민이라고 털어놨다. ‘진짜 나 핵 잘생기지 않았냐? 여자들이 내 얼굴 보고 심장마비 걸릴지도 몰라~’ 착각의 늪에 빠진 친구는 시도 때도 없이 아무 여자에게나 대시를 한다고.

평생 한 맺힌 응어리를 안고 산다는 한 남자는 ‘돈’, ‘돈’ 거리는 올해 서른아홉 살 먹은 제 친형 때문에 고민이라고 한다.

“야, 나 돈 필요한데 100만 원만 부쳐줘!!” 이렇게 이렇게 형 뒷바라지를 한 지 벌써 10년째. 형을 말릴 방법을 알려달라고.

드라마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는 20대 여자는 365일 술과 함께 하시는 우리 아빠 때문에 힘겹다고 한다.

‘얼굴은 와 그렇노? 누구한테 맞았나? 피가 철철 난다~!’ 문제는 술만 마시고 오면 그렇게 다치고 오신다고. 

하루하루 편할 날 없는 우리 가족, 아빠의 술 사랑 좀 말려달라고 하소연하는데…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12일(월요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