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신안이 남양주 다산신도시 B-3블록에 공급하는 ‘다산지금지구 신안인스빌 퍼스트포레’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다산지금지구 신안인스빌 퍼스트포레’는 살기 좋은 입지와 뛰어난 설계를 바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점에서 희소성도 높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 84㎡, 총 1천282가구로 구성된다.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평면인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A타입 1,168가구와 B타입 114가구로 제공된다.
특히, ‘다산지금지구 신안인스빌 퍼스트포레’는 다산지금지구의 중심에 자리잡아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데다, 단지를 둘러싼 자연환경도 쾌적해 살기 좋은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일단 단지 서쪽으로 약 9만5천㎡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있고, 북측으로도 근린공원이 자리잡아 주거쾌적성이 뛰어나다. 황금산, 왕숙천, 홍릉천도 인접하다. 또, 야구장, 축구장, 어린이 야구장, 테니스장, 인라인스케이트장 등 각종 여가·체육시설이 위치한 남양주체육문화센터도 단지 바로 가까이 위치해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도보권 내에 유치원부터 초ㆍ중ㆍ고교 부지가 위치해 있어 자녀의 통학환경이 뛰어나며, 도농중, 동화중ㆍ고 등 남양주의 우수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남양주제2청사와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이 있어 직주근접성 및 생활편의성도 뛰어나다. 강변북로 초입에 자리잡아 서울외곽순환도로 토평IC의 이용이 편리하고, 송파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한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다산지금지구 신안인스빌 퍼스트포레’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계약은 7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남양주시 강변북로 747 가운사거리 일원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555-5090.
남양주=하지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