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자연인 완벽빙의 김준호, 무릉도원 라이프 #나는 자연인이다- 김준호 편

▲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자연인 김준호
▲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자연인 김준호
9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는 강원도 영월군에서 펼쳐지는<영월 워킹홀리데이> 2탄이 계속된다.

영월 삼굿마을의 일일 일꾼으로 나선 다섯 남자와 연인의 친구 준호까지 여섯 멤버들의 워킹 홀리데이가 시작된다.

오전 일과를 마치고 녹초가 된 멤버들, 그들의 귓가에 울린 불길한 벨소리. 얍쓰로는 부족하다는 자연인의 두 번째 부름에 응할 행운의(?) 멤버는?

뜨거운 땡볕 아래에서 오전일과를 무사히 끝마친 멤버들, 기쁨도 잠시 갑자기 멤버들 귓가에 전화벨소리가 울리는데…

자연인의 손끝에 멤버들의 운명이 달렸다. 과연, 준호의 발자취를 따라 자연인 집으로 향할 행운의(?) 두 번째 멤버는?

오전 일과는 맛보기, 오후 일과 공개에 사색이 된 삼굿마을 4총사. 자연과 하나가된 준호의 무념무상 무릉도원 라이프가 공개된다.

곤드레 작업부터, 황토 바르기까지, 과연 네 남자의 워킹홀리데이 끝은? 자연인에 완벽 빙의된 준호, <나는 자연인이다- 김준호 편>이 공개된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는 9일(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