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불후의 명곡’에서 섬세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살림살이가 첫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민우혁은 식구들을 위해 혼자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아이를 어린이 집에서 데려오는 등 집안살림과 육아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가족들의 식사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민우혁의 할머니, 부모, 그리고 민우혁 가족까지 4대가 모여 식사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은 낯설면서도 정겨워 보인다. 1인 가구가 흔해진 요즘 보기 드물게 4대가 함께 모여 사는 민우혁의 가족이 보여 줄 삶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아침 식사는 민우혁이 준비한 데 이어 저녁식사는 민우혁이 부친이 준비했다고 한다. 이날 저녁식사 메뉴는 조개양념구이와 매콤한 닭발 요리로 전문가 수준의 솜씨를 보여주었다고 한다.
민우혁의 부전자전 살림솜씨가 펼쳐질 ‘살림남2’는 오늘(12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