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조태관 폭탄발언, “최민수는 내 밥” & 송송커플 열애 징후 있었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5회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5회
12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5회에서 배우 최민수, 조태관, 이소연, 황승언이 출연해 “라스, 떨고 있냐?” 특집으로 꾸며진다.

집에선 사랑꾼 밖에선 센 캐릭터인 본 투 카리스마 최민수. 할리우드 진출부터 CF까지 제 발로 걷어찬 사연과 카리스마 대 마왕, 알고 보니 흥정의 달인인 까닭을 털어놓는다.

또 라스 최약체 김국진과의 살 떨리는 과격 액션연기를 선보인다.

태양의 후예>로 데뷔 후 떠오르는 제2의 다니엘 헤니 조태관. "최민수는 내 밥이다!" 겁 없는 신인의 폭탄 발언과 송송커플 열애를 짐작케 한 송중기의 의미심장한 말을 공개한다.

안방극장에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엄므파탈 이소연. 일본클럽과 녹화장을 초토화시킨 반전 춤 실력과 악녀 전문 배우로 고통도 불사한 뺨 맞는 씬 촬영 비하인드를 방출한다.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남편과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도 공개한다.

아찔한 몸매와 솔직 입담 뽐내는 내숭제로 매력녀 황승언. 라스 녹화를 앞두고 YG에서 비상대책회의를 연 까닭은?

화보 퀸의 클래스가 다른 포즈 종합세트와 "나는 성공한 덕후다!" 라고 당당하게 외친 이유를 털어놓는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35회는 12일(수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