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17 경기니트패션쇼 부대행사로 마련된 플리마켓 참여 셀러(Seller) 모집

경기도는 오는 8월 29일 개최되는 2017 경기니트패션쇼 부대행사로 마련된 플리마켓에 참여할 셀러(Seller)를 모집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참관객에게 살거리, 먹을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패션쇼 개최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도는 30여 팀을 모집하며, 희망자 모두가 대상이다. 다만, 신청자가 많으면 액세서리ㆍ의류 등 패션 관련 상품 판매자를 우선 선정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팀 전원에게 영업 공간(매대 및 의자 등)과 네임 플레이트, 전기 이용, 행사 주차장 무료이용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4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이메일(ericckc@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등 관련 양식은 경기섬유마케팅센터(GTC) 공식 홈페이지(www.gtc-world.or.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니트 패션쇼는 디자이너와 섬유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도의 우수한 니트 섬유를 알리고자 열리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국내외 정상급 디자이너는 물론 유망 대학생 디자이너 등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정일형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