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더 패키지’가 오는 10월, 이연희와 정용화의 아름다운 여행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JTBC 하반기 기대작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의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8월 25일 첫 방송되는 ‘청춘시대2’의 후속으로, 10월에 방송된다.
프랑스 유학파 가이드 윤소소(이연희)가 이끄는 ‘더 패키지’의 프랑스 여행에는 홀로 여행을 온 산마루(정용화), 실패를 거듭한 청년 창업자라 10년째 연애만 하고 있는 김경재(최우식)와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고민 중인 게임 아이템 디자이너 한소란(하시은), 관계를 알 수 없는 파트너와 여행을 온 정연성(류승수)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나현(박유나), 고집불통 싸움꾼 꼰대 오갑수(정규수)와 평생 남편 수발하다 늙어버린 한복자(이지현), 그리고 윤소소(이연희)를 쫓아온 의문의 사나이(윤박)가 함께 한다.
여행자들의 이야기와 로맨스를 담아낼 ‘더 패키지’는 선선해진 가을 밤, 아름답고 이국적인 프랑스를 배경으로 일상의 시간을 멈추고 나와 타인을 돌아볼 수 있는 여행의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