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티켓(ticket.hanatour.com)에 따르면, 9월 9일(금) 오후 7시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진행되는 2017 인천한류관광콘서트(INK콘서트)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날 공연은 180분 예정으로 티켓은 전석이 무료.
2017 인천한류관광콘서트(INK콘서트)는 한류를 통한 인천관광 홍보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2009년부터 개최, 올해 9회째를 맞고 있다.
1차 출연진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 워너원이 9월 9일 INK Concert 출연을 확정했고 국내외 팬층이 두터운 하이라이트(구 비스트)도 출연 예정이다. 빅스는 기존 6인조에서 처음 유닛으로 활동하는 빅스 LR과 공민지(2NE1)와 티아라, 러블리즈도 출연 할 예정이다.
INK Concert 티켓 예매는 국내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하나티켓(www.ticket.hanatour.com)을 통해 8월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티켓은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무료이나 수수료와 배송료는 본인부담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