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 “오늘밤 고민상담은 나야 나~”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41회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41회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
4일 방송될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41회에서 워너원의 강다니엘&박지훈&황민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고민을 들어본다.

30대 남성은 아버지 때문에 고민이란다. “내가 번 돈 내가 쓴다는데! 난 죽을 때까지 할 거야!”

예순이 된 아버지가 빠진건 다름 아닌 도박. 취미라며 매주 일요일마다 OO랜드에서 하루 200만원씩 날린다고.

위험한 취미에 빠지신 저희 아버지를 구해달라는 사연이다.

30대 부산남자는 아내 때문에 고민이다. 아임 퐈~인! 나 시간 없어~ 너무 바쁘다구!!” 뱃속에 둘째 공주님을 임신한 아내는 영어교사. 

하루 꽉 찬 스케줄로 일하는 탓에 태교는커녕 밥 먹을 시간도 없다고. 힘들어 응급실에 가도 일이 좋다는 워커홀릭 아내가 걱정된다고 털어놓는다.

17살 소녀는 늘 비교 당해 비참하다고 한다.

“뭐야~ 왜 이렇게 달라? 주워온 자식 아니야?” 사람들은 늘 예쁜 외모의 친언니와 저의 외모를 비교하는데, 언니도 소녀를 챙피해 한다고.

그게 얼굴이냐며 동생 구박하는 언니, 도와주세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41회는 4일(월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