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AD] 수직형 타운하우스 ‘평택비전 지웰 테라스’ 218가구 분양

▲ (주)신영,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이미지

㈜신영이 9일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 5블록)에 위치한 수직형 타운하우스로 지하 1층~지상 3ㆍ4층 25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AㆍBㆍC 타입 218가구로 구성된다.

 

세대별로 마당 및 테라스 공간을 확보해 단독주택의 장점을 갖췄으며 신규택지지구에 있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교통환경도 좋다. 반경 5㎞ 이내에는 SRT지제역이 있어 수서역까지 20분대 도착할 수 있고,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지제역~안성IC)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 제천고속도로 이용 시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조성될 예정이다.

 

교육, 쇼핑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주목된다. 용죽지구는 안심교육타운 조성으로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 등이 오는 2019년 3월 개교할 예정이다. 평택대와 평택고교와도 가까워 자녀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가칭)이 오는 2019년 상반기 오픈 예정이어서 기대가치를 높여준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공간 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점은 특징이다. 서비스면적을 40~60㎡ 제공, 전용면적 84㎡로 일반 아파트와 비교하면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계획했다.

 

단지는 집 앞 주차장·옥상·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공간인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이에 따라 단독주택처럼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아파트와 같은 집단 관리시스템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김경훈 ㈜신영 부장은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평택시장에 공급하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으로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분위기”라며 “8ㆍ2대책을 빗겨나간 점도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용이동 279의 4 일원에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문의(031)652-2255.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