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10일 전남전서 ‘최성근 특집호’ 블루윙즈 매거진 판매

▲ 최성근 표지
▲ 최성근 표지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10일 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남 드래곤즈와의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29라운드 홈경기에서 ‘최성근 특집호’로 꾸민 블루윙즈 매거진을 발행한다.

 

이번 블루윙즈 매거진은 올 시즌 일본에서의 생활을 마치고 수원에 입단해 수원의 상위권 도약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최성근 특집으로 꾸며졌다. 매거진에는 최성근의 일본 생활, K리그 진출, 김민우와의 인연 등 진솔한 인터뷰와 앙케이트 등의 내용이 풍성하게 담겼다.

 

특히, 최성근이 밝히는 김민우의 비밀, 최성근이 뽑은 부동의 F1, 팬들에게 전하는 최성근의 메시지 등 팬들이 궁금해 할만한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데뷔 2년 차를 맞아 도약을 꿈꾸는 공격수 김건희의 인터뷰와 수원 U-17(매탄고)의 주장을 맡아 팀을 챔피언십 우승으로 이끈 김태환의 인터뷰 등 다채로운 컨텐츠가 수록됐다.

 

또한 구매한 매거진 안에 경품당첨권이 들어있는 경우 최성근의 실착 사인 축구화, 자스페로 수원삼성 스페셜 에디션 시계, 라메르아이 식사권, 노보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호는 경기 당일 오후 1시30분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1B 게이트 인근 종합안내센터 맞은편 부스에서 판매하며 MD샵 블루포인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홍완식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