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 연기를 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그녀는 예뻤다’, ‘W’ 등을 연출한 정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인간 알러지’를 가진 주인공 김민규역으로 유승호가, 세계가 인정한 천재 로봇 공학박사 홍백균역에 엄기준이, 로봇 연기를 하는 조지아역에는 채수빈이 캐스팅 됐다.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 서동원 이민지 김하균 손병호 이병준 엄효섭 김기두 등 신구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배우 김민규가 합류하여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김민규가 분한 ‘싼입’역은 로봇 공학박사 엄기준이 이끄는 로봇 연구소의 해외파 수석연구원으로 인공지능과 관련된 각종 센서와 신경망 등 소프트웨어 담당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