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굴지의 여행사 투어2000이 길었던 연휴 이후 단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단거리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 대상지는 비행기로 4시간 이내에 갈 수 있는 동남아ㆍ일본ㆍ중국으로, 여기에 지원되는 2천만 원 상당의 여행지원금은 상품 하나당 최대 17만 원까지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저 9만 9천원으로도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황금연휴에 지출이 늘어나 지갑사정이 가벼워진 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따뜻한 해변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세부ㆍ방콕ㆍ파타야 ▲단풍여행과 눈 축제, 온천이 일품인 일본 북해도ㆍ다카마츠 ▲천하제일비경이라 불리는 중국 장가계 등을 비롯해 이번 이벤트에서 오사카, 청도 등 다양한 인기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다.
투어2000 담당자는 “이벤트 시작 2시간 만에 일부 상품의 판매가 완료됐을 정도로 고객들에게 호응이 좋다” 며 “기존 상품과 내용은 같지만 가격을 파괴한 이번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어2000 홈페이지(http://www.tour2000.co.kr/event_new/Link_Url/20171010_paytheshot.a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