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AD] 이천 마장면 택지 개발지구 인근 예림 타운하우스 잔여 세대 분양

▲ 전원주택조감0427-2
예림종합건설㈜이 이천시 마장면 택지개발지구와 인접한 곳에 전원주택인 예림타운하우스의 막바지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예림타운하우스는 대지 297㎡(90평), 건물 100㎡(33평)으로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전원생활이 가능하며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까지 있어 젊은 부부들이 아이를 교육하는 데도 걱정이 없다. 

또 서울 강남까지 약 4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서울의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전국 최대 규모의 패션 타운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지산포레스트 리조트, 용인리조트, 양지리조트 등이 인접해 있는 등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특히 예림종합건설 직접 시공, 분양함으로써 거품을 없애 33평의 2층 테라스하우스가 기본형 기준으로 2억~3억 원대로 전원주택을 내 집으로 마련할 수 있다.

 

예림타운하우스는 실용적인 공간구성으로 침실, 욕실, 테라스, 마당까지 여유로운 공간 설계와 단열재, 내외장재, 외관의 벽돌, 현관문 등 엄선된 재료의 선택과 섬세한 배치로 입주자들의 생활편리를 더해주고 있으며 채광과 통풍, 일조량을 고려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 단열, 방음효과가 뛰어난 창호자재 사용 등 주택 곳곳에 전문장인의 손길이 닿아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림종합건설이 선보이는 주택들은 이익석 대표의 장인의 혼(魂)과 진심을 담아내 높은 단열성능과 고품질을 자랑하며 이 대표는 평생 A/S의 개념을 통해 입주 후에도 하자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고객과의 신뢰와 감동을 가장 중요한 경영 모토로 삼는 이 대표는 “사전입지 조사를 통해 주택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그간의 소규모 주택 건설 노하우를 통해 입주민들이 느낄 수 있는 문제점들을 사전에 파악, 채광과 환기, 화장실 난방, 그리고 수도관 및 보일러 난방 배관의 경우 이음부분을 없애 누수를 사전에 차단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가성비 높은 주택 공급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예림타운하우스 1층에는 거실, 주방, 화장실, 침실 1개가 있으며 2층에는 대형테라스와 2개의 침실, 화장실 등으로 구성했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신혼부부나 4인 가족에게 적합하고 깔끔한 주방디자인은 주부의 휴식공간으로도 적격이다. 2층 대형 테라스에서는 캠핑하며 밤하늘을 즐길 수 있고,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 DSC04064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