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비트코인·대시 등 차트 기능 한눈에
[서울=경기일보/민현배 기자] 4대 가상화폐거래소 중 하나인 hts코인이 지난 17일 개장하자마자 회원 수천명이 가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hts코인은 회원이 순식간에 몰린 원인에 대해 다양한 가상화폐 차트를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23일 밝혔다.
주식, 선물, 옵션 거래에서 사용되는 실전 차트 분석의 정확성을 가상화폐 차트로 옮겨와 매수매도 포인트를 포착할 수 있게 했다.
hts코인은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 대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 리플, 비트코인캐쉬 등 매수매도 포인트를 차트로 제공한다.
hts(Home Trading System. 홈트레이딩시스템)는 투자자가 객장에 나가지 않고도 집 또는 사무실에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hts코인은 가상화폐 거래에 홈트레이딩시스템을 도입해 개장 초기 화제가 됐다. hts는 hts코인에서 다운받아 설치 가능하다.
hts코인은 모네로, 제트캐시, 퀸텀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코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전문가용 차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hts코인 관계자는 “기존 시스템과 달리 전문가의 실전 차트 분석이 가능한 시스템이다”며 “이제부터 가상화폐도 주식처럼 다양한 차트를 분석해 매수매도가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