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AD] 현대산업개발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3일부터 분양 홍보관 개관

▲ 조감도1

현대산업개발은 3일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SUITE)’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 S1 상11블록(별내동 1005번지)에 들어서는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동, 총 1천100실 규모로 조성되는 주거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이다. 전용면적별로는 66㎡ 560실, 74㎡ 120실, 83㎡ 420실이다. 별내지구 내 4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단지인데다 경춘선 8호선(예정) 별내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별내지구 내 각종 개발호재를 안고 있는 별내역 바로 앞에 들어선다. 먼저 지난 6월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된 데에 이어 강남으로 통하는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암사~별내)이 지난해 착공돼 2022년 개통 예정이다. 8호선이 개통되면 서울 지하철 2,3,5호선, 분당선과도 환승이 가능해지며 잠실역까지 20분대,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별내지구 북쪽으로 지하철 4호선이 2019년 말 개통 예정이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이하 GTX, 예비타당성조사대상사업선정) B노선 ‘별내역(가칭)’도 추진 중이다. 별내역은 경춘선과 더불어 지하철 8호선 연장선, GTX-B노선 등 3개 노선이 한꺼번에 지나는 트리플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 조감도2
특히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매제한으로부터 자유로운 주거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이다. 아파트와 달리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을 적용받기 때문에 전국에서 누구나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가구마다 돌출형 발코니가 적용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최근 분양시장 트렌드인 테라스처럼 발코니가 외부로 돌출되면서 입주민들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특성에 따라 화단, 미니정원, 카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 4층에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돼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이 곳에는 G.X룸,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이 단지 내 들어서 편리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또 별헤는정원, 소원정원, 계절마당, 허브마당, 별이카페, 별놀이마당 등 지상 4층에 꾸며진 옥상정원에서 가족 또는 주민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3일 개관 예정인 분양 홍보관 위치는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1600-0877.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