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해… 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 [하나투어]2017온라인여행박람회

(주)하나투어는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간 해외여행수요가 가장 많은 겨울방학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 공간에서만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성비 높은 여행상품 선착순 판매 및 트렌드 확인 등을 누릴 수 있다. ‘필리핀 세부 4일’ ㆍ ‘일본 규슈 3일’ ㆍ ‘하와이 6일 또는 7일’ 등 가성비 높은 여행상품들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특히 겨울철 온천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규슈 3일’ 상품은 정가의 반값인 29만 9천원부터, ‘하와이 6일 또는 7일’ 자유여행상품은 정가보다 30만 원 가량 할인된 89만 9천원부터 찾아볼 수 있다. 게다가 박람회 기간 동안 하루 4번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선착순 타임세일을 활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8만 9천원짜리 마카오행 왕복항공권이나, 500원짜리 하와이 공항셔틀 서비스 등 다양한 특가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타임세일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추가로 7개관으로 이뤄진 각 관에서 해당 컨셉에 맞는 정보를 구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 추천여행지인 필리핀관은 마닐라, 세부 등 주요여행지 여행정보들과 더불어 개그우먼 박나래와 보라카이에서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어 여행트레드관에선 ‘TV속 여행’, ‘혼행’ 등 하나투어가 선정한 2017년 10대 여행트렌드를 확인하고, 각 트렌드에 해당하는 여행상품도 둘러볼 수 있다.

 

박람회기간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여행예능 ‘뭉쳐야뜬다’에 참가신청하면 그 중 1팀을 선정해 MC 4인방과 함께 방송 촬영지로 무료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그간 여행을 즐기며 찍었던 각자의 ‘인생사진’을 박람회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출해도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SYMA X8 PRO 드론’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함께하고 싶은 ‘셀럽과 테마여행’을 하나투어에 제안하거나, 전세계 랜드마크를 소재로 한 미니게임에 참가해도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100만 마일리지 ㆍ 필리핀 세부 3박 숙박권 · 고프로 등을 선물로 준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홈페이지(http://hits.hana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오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