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박나래&이국주 요리 대결! 셰프군단 깜짝 놀란 특급 식재료는?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56회에 박나래&이국주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56회에 박나래&이국주
20일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56회에서 3주년 특집으로 셰프들이 다시 도전하고 싶은 냉장고 제1탄 셰프들이 뽑은 ‘다시 도전하고 싶은 냉장고’ 주인 박나래&이국주 편이 전파를 탄다.

양식처럼 고급스러우면서 한식처럼 푸근한 ‘나래바’ 박사장 박나래와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먹지요~♬” ‘국주점’ 안주인 이국주.

초특급 이벤트 첫 번째, <냉부> 방송 이래 최초로 펼쳐지는 ‘토너먼트 2:2 팀 대결’. 과연 즉석에서 이루어진 최고의 팀은 누구?

두 번째, ‘3년 동안 냉부를 지킨 진정한 서당개 김성주&안정환의 ‘MC 요리 대결’!
세 번째, 개그계 요섹녀 박나래&이국주가 펼치는 <냉부> 최초 ‘게스트 요리 대결’!

개그계 라이벌이자 연예계 맛집(?) 라이벌인 그녀들이 밝히는 ‘나래바’, ‘국주점’ 업장(?)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박보검과 조인성, 나래바 초대해달라더니..” 끊이지 않는 톱스타들의 방문소식에도 박나래가 급우울해진 이유는?

연예인들의 맛집 ‘나래바’ 냉장고 2년 만에 재등장! 셰프군단 마저 깜짝 놀라게 한 고급 식재료들의 정체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56회는 20일(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