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련은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 이후, 음악적 역량을 키우는데 집중하며 지난 8월 9일에 자작곡 ‘이제와서 뭘’을 발표하며 데뷔식을 치뤘다.
금일 21일 화요일 정오에 발매되는 기련의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초보 커플의 종일 같이 있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몰라 떨리기는 설렘을 기련만의 풋풋한 감성을 담은 리드미컬한 보컬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신곡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지난 8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데모 버전으로 선공개했던 곡으로, 아직 어리고 서툰 연애에 대한 감정들을 꾸밈없는 솔직한 가사와 미디움 템포의 통통튀는 멜로디 그리고 심장 뛰는 듯한 기련의 현란한 피아노 솔로 연주가 음악팬들의 지지를 이끌어 내면서 ‘뮤지션리그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3’에 최종 선정됐다.
한편, 네이버 뮤지션리그 앨범 제작 지원 프로그램 시즌3 선정곡인 싱어송라이터 기련의 신곡 ‘유 아 마인(You Are Mine)’은 오는 21일 정오(낮 12시)에 공개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