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뜻밖의 히어로즈’ FT아일랜드 최종훈x비투비 이민혁x김소혜x박하나. 컨버전스티비 제공
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의 마지막 촬영이 막을 내렸다.
지난 주말 마지막 촬영을 진행한 ‘뜻밖의 히어로즈’ 측은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였다. 사진 속에는 FT아일랜드 최종훈, 비투비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의 친남매 같은 모습은 행복했던 촬영 현장을 짐작케 한다.
최종훈-이민혁-김소혜-박하나는 춥고 바쁜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 격려하며 에너지 넘치는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삼주 남짓 되는 짧은 기간이었지만 네 사람의 가족 같은 뜻밖의 케미와 끈끈한 팀워크는 시청자와 팬들로 하여금 12월 ‘뜻밖의 히어로즈’ 방영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12월 중순 제작발표회와 방영을 앞둔 ‘뜻밖의 히어로즈’는 KBS와 컨버전스티비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로 12월 중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