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어린이 축구교실 패밀리 데이 행사 가져

과천시는 지난 26일 시민 대극장에서 ‘2017 생활체육 어린이 축구교실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가졌다.

 

과천시 체육회 주최하고 과천시 축구협회와 김신욱 생활축구 교실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신계용 시장을 비롯해 과천시 체육회 회원과 김신욱 축구교실 회원 및 가족, 관내 학생 등 축구 관계자 3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신욱 선수와 국가대표 김진수, 김민재 등 전북 현대 축구단 소속 선수들이 함께 참여해 토크 콘서트, 선수 사인회, 사진촬영과 즉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청소년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특히 이동국, 기성용, 손흥민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구스타들의 축하 영상이 함께 상영돼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감동과 환호를 받았다.

 

김신욱 생활체육 축구교실은 과천시의 생활체육 모범 브랜드 개발과 활성화 방안으로 시작됐으며 이날 행사에서도 앞으로의 비전과 철학 등 중장기적인 사업설명회가 함께 발표됐다. 현재 축구교실은 과천시 시설관리공단 공동사업, 경기도 지원 사업 등으로 4개소에서 약 150여 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참여하고 있는 과천시의 대표적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신계용 시장은 “과천시 출신 유명 축구스타인 김신욱 선수가 더욱더 훌륭한 선수가 되기를 응원한다”면서 “과천시 체육회, 과천시 축구협회와 함께 김신욱 선수의 후원으로 축구계의 대표적인 축구교실로 성장하고 있는 김신욱 생활체육 축구교실에서 앞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축구선수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과천=김형표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