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 67회에서는 직진 부부의 예측불허 여행 편이 방송된다.
올해 3월 구입한 집시카를 타고 8개월 째 여행 중인 결혼 30년 차 김성찬(59), 나은주(57) 씨 부부. 집시카는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와 넓은 수납장, 공간 활용을 위한 높낮이 조정 테이블과 쿠션으로 완성한 넓은 침실로 꾸며졌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날려줄 노래방 시설까지 더했다.
어딜 가든 웃음이 넘치는 이들에게도 우여곡절이 많았다. 성찬 씨는 6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형과 함께 친척 집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일찍 생업에 뛰어 들어 노점장사를 시작했지만 힘겹게 모은 전 재산을 한 순간 잘못된 판단으로 모두 날린 적도 있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영업직을 거쳐 유통업으로 다시 일어서기까지 그는 특유의 열정으로 위기를 이겨낼 수 있었다.
산전수전 공중전을 이겨낸 이들의 삶만큼이나 파란만장했던 집시부부의 예측불허 여행기를 전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