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는 ‘의정부시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생방송 특별모금’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의정부시와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CJ헬로 나라방송 등이 공동 참여했다.
행사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홍문종 국회의원,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 본부장,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승룡 공동위원장 등 주요 기부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모금 행사는 지역 경제인들의 나눔리더 및 기부 단체 가입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관련 사유철 의정부시지하상가상인회 회장, 남석찬 ㈜두성시스템 대표 등이 나눔리더로 가입했다. 더불어 의정부시지하상가상인회와 의정부시어린이연합회가 기부 단체로 약정을 맺었다.
이날 행사의 주요 기부자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송병곤 지사장) 640여만 원, 오뎅식당(김민우 대표) 500만 원, 용현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최기면 회장) 300만 원 및 900만 원 상당 생필품, 한국자산관리공사 서울서부지역본부 의정부지부(김도형 지부장) 500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의정부치과의사회(정운봉 회장) 300만 원 등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어려움은 나눌수록 가벼워지고 즐거움은 나눌수록 커진다”며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여러분의 온정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희 경기북부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부 행렬에 동참해 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나눔을 통해 경기북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김상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