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백종헌·장정희 의원, 메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 20171213_수원시의회 백종헌 장정희 의원 2017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수원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백종헌 의원(영통1ㆍ2, 태장동)과 장정희 의원(권선1ㆍ2, 곡선동)이 13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2017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최하는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의 선거공약사항 이행, 주민소통 등 의정 활동 성과를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약이행 분야 상을 받은 백종헌 의원은 기획경제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제10대 수원시의회 1대 의원발의 안건으로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일자리 분야와 지방분권, 공유경제, 친환경 안심먹거리 등의 분야에서 활약해 높이 평가 받았다.

 

백 의원은 “3번째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이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 덕분이다. 남은 임기 동안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좋은 조례 분야 상을 받은 장정희 의원은 지난 4년 동안 청년정책, 생활임금, 자치분권, 미세먼지 피해 예방 등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6건의 대표발의 조례를 비롯해 총 67건의 조례발의에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 의원은 “좋은 조례 분야에서의 수상은 의원으로서 매우 영광스러운 상이다. 시민들의 입장에 서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호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