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신데렐라 변신? 청소부터 걸레질까지 만능로봇 빙의!

▲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가 신데렐라로 완벽 빙의한 채수빈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극 중 채수빈은 고장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인 척 하는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승호, 엄기준과의 불꽃 튀는 삼각 관계의 중심에 있는 채수빈은 배우가 가진 밝은 에너지와 캐릭터의 깨발랄한 성격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로 달달한 로맨스와 유쾌한 웃음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역시 숨길 수 없는 비글미와 바비 인형 뺨치는 비주얼로 무장한 채수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채수빈은 폭풍 청소를 하고 있는 모습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소기를 손에 쥐고 열심히 청소를 하고, 정성스럽게 유리를 닦는 등 못하는 게 없는 만능 로봇 아지3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여기에 청소를 하면서도 열일하는 꽃미모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는 채수빈은 남심을 설레게 하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오늘 밤 10시 17회, 18회가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