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정보훈/연출 신원호)에서 까칠함 속 숨겨진 따뜻함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는 정웅인의 실제 모습이 담긴 다양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팽부장 캐릭터를 백분 소화하고 있는 그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
공개 된 사진에는 딱 떨어지는 제복핏으로 멋진 중년미를 드러내는 정웅인이 ‘컷’ 소리와 동시에 무장해제되는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고 있다. 특히 유대위(정해인 분)를 오해하던 모습과 문래동(박호산 분)에게 소리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밝게 웃음짓고 있는 그의 표정은 평소 알려진 정웅인의 유머러스함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지으며 윙크까지 하는 모습은 귀여움마저 자아내며 ‘팽블리’라는 별명이 무색치 않게 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