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7종’ ‘딸기케이크 5종’ 外

▲ [할리스커피 이미지] 딸기 신메뉴
할리스커피 ‘딸기음료 7종’ ‘딸기케이크 5종’

할리스커피는 달콤한 딸기가 듬뿍 담긴 ‘딸기 음료 7종’과 ‘딸기 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할리스커피의 ‘딸기 음료 7종’은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파이크럼블을 접목해 한 잔으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할리치노 2종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딸기 음료 4종이다. 딸기의 달콤함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그대로 담은 케이크 5종까지 딸기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딸기바나나할리치노’와 ‘딸기초코파이할리치노’는 달콤한 바나나의 풍미와 진한 초코맛에 딸기와 파이크럼블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디저트 음료다. 딸기와 찰떡궁합인 바나나, 초코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환상적인 조합의 메뉴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딸기와 레몬이 달콤향긋하게 어우러진 ‘딸기레몬티’를 비롯해 만개한 꽃잎의 비주얼 ‘딸기 요거트 플라워’, 딸기와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딸기 치즈케이크 할리치노’, 생딸기를 베이스로 한 ‘리얼딸기주스’와 ‘리얼딸기라떼’ 등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뉴들도 함께 출시했다.

▲ 이마트

이마트, 부드러운 육질 숙성 돈육 판매

이마트는 숙성 돈육인 ‘웻에이징 삼겹살’을 선보인다. 숙성 삼겹살은 일반 삼겹살보다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나며,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이마트는 약 238㎡ 규모에 최대 117t의 물량을 숙성할 수 있는 ‘이마트 후레쉬센터’의 저장고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숙성을 위해선 온도 유지가 가장 중요한만큼, 0도~1도 사이 온도를 변화없이 유지하고자 고성능의 후레쉬센터 저장고를 마련했다. ‘웻에이징 삼겹살’의 가격은 100g에 1천800원이다. 일반 삼겹살 가격(100g당 1천680원)과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다. 

‘웻에이징 삼겹살’ 출시 기념으로 이마트는 이달 10일까지 일주일간 9대 카드사와 제휴해 행사 카드(이마트e카드·삼성·국민·신한·현대·농협·우리·롯데·기업)로 결제하면 100g당 1천44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연다.

 

▲ 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올해 첫 번째 이달의 맛으로 ‘더블 바닐라 초콜릿’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첫 번째 이달의 맛으로 ‘더블 바닐라 초콜릿’을 출시했다. 이달의 케이크 ‘롱이어밥의 해피 하우스’, 음료 ‘더블 바닐라 초콜릿 와츄원 쉐이크’, 디저트 ‘딜리셔스 콘테이너 쿠키 앤 크림’과 ‘딜리셔스 콘테이너 고구마와 밤’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블바닐라 초콜릿’은 마다가스카산 바닐라로 만든 ‘버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그윽한 향의 ‘스모크드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을 모두 담아 바닐라의 풍미를 두 배로 더 즐기게 했다. 감미로운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칩까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입 안 가득 전해진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천3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롱이어밥의 해피 하우스’는 무술년의 상징인 강아지 캐릭터 ‘롱이어밥’의 집을 케이크로 표현했다. 쿠키앤크림,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민트초콜릿칩,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등 10여 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4천 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롱이어밥’ 캐릭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한 바닐라 맛의 진한 매력을 듬뿍 담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