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현은 4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I love you’를 공개한다.
I love you는 마음속 깊이 담아둔 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고백하고자 하는 다짐을 표현한 곡으로써 담백한 코드진행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와 재즈피아니스트 홍진희의 피아노, 그리고 류지현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얼굴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곡이다.
류지현은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을 통해 “OST로만 인사드리다가 오랜만에 싱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무척 긴장된다”며 ”이번 싱글 I love you를 통해 현재 고백을 준비 중인 짝사랑중이신 분들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이번 싱글을 프로듀싱한 메이저세븐이엔엠 김지욱 대표 (세한대 실용음악과 교수)는 “I love you는 미디 소리를 하나도 섞지않은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하여 리얼 레코딩으로 만든 100% 수제 음원”이라고 밝히며 “류지현의 보이스에 담긴 감성과 악기들의 어쿠스틱 리얼 사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류지현의 ‘I love you’는 1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