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혹독한 겨울바다 낚시 ‘도시어부’ 최고 5% 돌파! 4주연속 시청률 ↑

▲ 채널A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 채널A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첫 해외 원정 대마도를 간 채널 A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가 자체 최고 시청률 5%를 돌파하는 선물을 안았다.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추운 겨울 바다에서 고군 분투하는 바다 낚시를 매일 영하권에서 추위와 싸우고 있는 시청자 누가 즐겨 시청할까 싶지만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최근 혹독한 겨울 날씨 속에서도 4주간 시청률이 연속 상승하면서 또 다른 겨울 묘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1월 4일 대마도 원정 방송은 남자 시청자들 중에는 50대 남자가 시청률 4.2%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으며 여자 시청자들 중에는 40대 여자가 시청률 4.9%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비단 본 방송 뿐만 아니라 본 방송 시간대를 놓친 시청자들이 재방송과 VOD를 통해서도 많이 시청하면서 채널 A 프로그램 중 가장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 

 

TNMS 통합시청자 수 (TTA )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주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본방송에서 123만8천명 시청자가 시청했지만 본 방송 이후 일주일 동안 재방송을 통해서는 본 방송 보다 더 많은 총 244만7천명이 시청했고  VOD를 통해서는 2만5천명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