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방송된 SBS플러스 '여행 말고 美행’에서 모델 알렉스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뇌섹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절친 모델 황현주와 함께 방송 아이템을 상의한 후 당일치기 일본 여행을 떠났다. 알렉스는 해외 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노하우는 물론, 현지 이동 방법 등 다양한 팁을 보여줬다. 이어 그는 현지에서 검증된 맛집과 쇼핑팁까지 전수하며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알렉스는 YG 케이플러스 전속 모델로,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뇌섹남으로 알려졌다. 패션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으로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데뷔 이후 처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된 알렉스의 화려한 스펙 또한 눈길을 끌었다. 국내에서 데뷔하기 전 미국 에이전시에서 모델 활동을 했던 경험은 물론,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수재였다는 반전 스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