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현이 KBS 뮤지컬 드라마 ‘조선미인별전’에 출연,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6일 첫 방송되며 드라마 장르의 새 지평을 연 ‘조선미인별전’은 조선시대 최초로 열린 미인 선발대회에 참여한 20대 초반 참가자들의 모습에 오늘날 청년들의 각박한 현실을 투영한 청춘 뮤지컬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 임수현은 극 중 미인 후보답게 화사한 한복을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꽃미모를 뽐냈다. 성신여자대학교 무용예술학을 전공, 제91회 전국체전 대한체육회 체조 페어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여한 바 있는 임수현은 ‘체조요정’다운 작은 얼굴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한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것.
실제 촬영 현장에서 임수현은 적은 분량이지만 매 장면마다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고. 이에 즐겁게 촬영을 마친 임수현은 눈부신 외모와 귀여운 성격은 물론 신인배우의 상큼한 에너지로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까지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