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재도전 도전하는 중소기업 위해 29일 ‘2018년 재도전 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실패를 딛고 재도전하는 기업인을 위한 재도전지원사업 통합 설명회가 열린다.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지역본부는 오는 29일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2층에서 ‘2018년 재도전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31일까지 수원을 비롯해 전국 6새 도시에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실패를 딛고 응원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정부의 재도전지원 정책 방향 안내, 정직한 실패 기업인이 과거의 실패를 딛고 재기하는 데 필요한 자금, 연구개발(R&D), 신용회복, 교육 및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 등의 시책 설명이 이뤄진다.

 

설명회에 참석한 재도전 기업인들은 현장 상담과 질의응답 등을 통해 앞으로 재기지원 진로를 효율적으로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안내는 재도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rechalleng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 재도전종합지원센터(031-259-7930), 인천 재도전종합지원센터(032-450-0531)로 하면 된다.

박노우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지역본부장은 “실패 경험은 성공을 위한 값진 자원이며, 성공적인 재창업을 위한 밑거름”이라며 “재도전이 가능한 창업 안전망 구축을 위해 문화 및 환경을 조성하고, 실패 기업인이 재도약 할 수 있도록 현장과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