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양세형, 양세찬 반항 제압한 한마디! #이상민&간호섭 폭풍수다 #박수홍&베트남 이주 염경환

▲ SBS ‘미운 우리 새끼’ 72회
▲ SBS ‘미운 우리 새끼’ 72회
28일 공개될 SBS ‘미운 우리 새끼’ 72회는 간호섭 교수집에서 새해를 맞는 이상민, 베트남에 이주한 염경환을 찾아간 박수홍, 요즘 핫한 양세형 & 양세찬 형제의 아침 풍경이 공개된다.

# 간호섭 교수집에서 새해를 맞는 이상민
새해 아침부터 간호섭 교수님 집을 방문한 이상민. 외로운 싱글남끼리 떡국이라도 먹기 위해 솔로 친구들과 모인 가운데, 센스 넘치는 인테리어에 전세계 골동품까지 풍성한 볼거리에 감탄사를 연발하는데.

한끼를 먹어도 고급지고 우아하게~ 에피타이저부터 시작되는 간교수 표 새해 정찬코스는? 식사를 즐기며 폭풍수다를 즐기는데, 동거에 비혼까지 폭탄선언이 빵빵 터지는 싱글들의 저녁식사 현장이 공개된다.

# 베트남에 이주한 염경환을 찾아간 박수홍
올해로 베트남 이주 2년차를 맞은 친구 염경환을 만나기 위해 헌수, 창희 두 동생을 데리고 베트남을 찾은 박수홍.

먼 길 온 친구들을 위해 경환이 야심차게 준비한 첫번째 코스는 바로 오바마가 다녀간 후 유명해졌다는 식당.

예상외로 동생들이 현지인만 아는 맛집 가야 하는 거 아니냐며 깐족거리는데.

깐족이 동생들에게 제대로 현지 체험을 시켜주겠다며 경환이 데려간 두번째 코스. 그곳에서 수홍 일행은 살 떨리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과연 세남자가 경험하게 될 진짜 베트남은 어떤 모습일까/

# 핫한 양세형 & 양세찬 형제
요즘 예능가를 종횡무진하는 핫한 형제 양세형 & 양세찬 형제. 모처럼 휴일을 맞이한 두 남자의 아침은 어떤 모습일까?

내내 방안에서 컴퓨터 게임에만 몰두한 형 세형과 달리, 청소하고 아침밥 차리느라 바쁜 동생 세찬.

쉴 새없이 쏟아지는 살림 베테랑 형의 잔소리를 묵묵히 들어주며 열심히 일하던 세찬, 결국 “형이 해”라며 반항을 시도한 계기는?

과연 형을 향한 동생의 반란은 성공할 수 있을까?

SBS ‘미운 우리 새끼’ 72회는 28일(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