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다가오는 구정연휴를 활용해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로 뉴질랜드 남북섬, 필리핀 팔라완, 제주도를 29일 추천했다. 이 세 지역은 때묻지 않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청정여행지로, 연초 추위와 미세먼지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 좋다.
뉴질랜드 남북섬 여행은 7~9일 일정으로 해맑은 자연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맑은 공기를 누릴 수 있다. 지난해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에너지기구(IEA)가 발표한 ‘대기오염이 가장 낮은 나라’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다.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피요르드 지형을 크루즈를 타고 이동할 수 있는 밀포드 사운드를 비롯해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도시 와나카 관광과 반딧불 동굴 투어, ‘폴리네시안 스파’ 유황온천욕 등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어 필리핀 팔라완 여행은 5일 일정 여행으로 천연여행지를 논할 때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특별함을 가진 관광명소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원시동굴, 각종 희귀한 동식물이 어우러져 있어 볼거리가 많으며, 그 중 ‘지하강’은 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로 꼽힌다.
마지막으로 해외로 떠날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제주도 자유여행 3일 상품이 준비돼있다. 자유여행 특성상 각자 취향에 맞는 여행을 손쉽게 기획할 수 있으며, 항공권ㆍ숙박ㆍ렌터카 서비스를 묶은 여행사의 ‘에어카텔’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약 가능여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상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hanatour.com)나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권오탁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