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자재로 조립 및 변형이 가능한 모듈형 가구 신제품인 ‘에딧(EDIT)’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금까지 고객들은 완성된 가구에 자신의 생활을 맞춰 사용했으나 ‘에딧(EDIT)’은 고객이 상상하는 공간을 레고 블럭처럼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에딧(EDIT)’은 ‘편집하다, 수정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철재 프레임에 선반, 서랍 등을 조합해 드레스룸, 책장, 장식장, 다용도장, 가드닝선반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볼트와 너트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구성을 바꿀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선반 내부에는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허니콤(벌집모양) 구조를 적용해 내구성이 높을 뿐 아니라 25㎏ 하중으로 2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제품의 프레임은 높이 4단ㆍ6단과 가로길이 600㎜, 800㎜, 1천200㎜ 중 선택할 수 있고 깊이도 선택이 가능한데 책장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30㎝ 깊이 제품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기 좋은 40㎝ 깊이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는데 색상은 검정, 흰색 중 선택 가능하고 ‘드레스룸 80cmx행거형’ 기준 14만4천원, ‘책장 80㎝x6단’ 기준 15만6천원이다.
한샘 관계자는 “출시 전 사전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고객들은 직접 제품을 조합해 개발자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냈다”며 “리뷰를 활용해 고객의 이름을 딴 에딧 조합을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도 있다”고 말했다.
안산=구재원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