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경부고속도로 ㈜인앤아웃 기흥휴게소(소장 홍영기)는 설날 연휴기간(14~16일 3일간) 동안 즐거운 귀성길과 안전운전을 위해 안전행복 귀성길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안전행복 귀성길 이벤트로는 온 가족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전통놀이인 대형 윷 던지기, 제기차기 등이 진행되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설날 명절 분위기 고조를 위해 복조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 14~15일 이틀 동안 국민은행 이동은행 및 SK 텔레콤의 찾아가는 행복센터를 설치, 신권 교체와 각종 핸드폰 무상 점검 및 수리로 귀성길 이용객에게 새로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흥휴게소는 설날 명절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모임을 만들기 위해 방문고객에게는 전통 민속놀이인 윷 1천 개를 무료 배부하고, 설날 당일에는 이용고객에게 떡국도 무상 제공한다.
㈜인앤아웃 기흥휴게소 부산방향 홍영기 소장은 “이번 설연휴 귀성길에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휴게소로 만들어 민족대이동 설날 연휴 즐거운 귀성길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며 “귀성길 중 충분한 휴식 및 졸음운전 방지를 위해 안전한 휴식공간인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를 많이 애용해 주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김동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