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밸런타인데이 맞아 ‘해피코인데이’ 이벤트 실시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고객 대상, 초콜릿 및 책자 증정

▲ image001

[서울=경기일보/민현배 기자]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은 14일 밸런타인데이 전국 4개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인 모양의 초콜릿과 가상화폐 소개 책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해피코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강남, 광화문, 부산, 대전 등 전국 4개 빗썸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행사 당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총 6가지 종류의 암호화폐 모양 초콜릿 중 3개를 선택할 수 있다. 빗썸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르는 고객들에겐 초콜릿을 2배로 증정해 6개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는 ‘빗썸, 암호화폐의 모든 것’ 책자 2천 부도 선착순 증정한다. 책자는 빗썸에서 거래되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다양한 종류의 가상화폐에 대한 분석 및 전망을 실었다.

빗썸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방문해 초콜릿을 받고 행복한 밸런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