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면세점 포스트 설 마케팅…웨딩·골프페어

경품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설 선물세트는 판매량 15% 증가

▲ 갤러리아백화점과 면세점이 설 연휴 이후 웨딩페어와 골프페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과 면세점이 설 연휴 이후 웨딩페어와 골프페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서울=경기일보/백상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과 면세점이 설 연휴 이후 ‘웨딩페어’, ‘골프페어’ 등 전 점 공동 테마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월 18일까지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디럭스룸 2인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선불사은카드를 제공한다. 또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골프페어는 오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갤러리아백화점 골프 브랜드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볼빅 골프공 비비드 4구 볼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이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청탁금지법 개정으로 농축수산물 선물의 상한액이 10만원으로 상향 조정되면서 5~10만원 가격대의 선물세트가 설 명절 선물세트 실적을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