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평생교육원 2018년 봄학기 수강생 모집

인하대 평생교육원이 2018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봄학기 성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사회, 문화 트렌드와 수요에 맞춘 다채로운 강좌들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만 18세 이상의 일반인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기간은 6주에서 13주까지 각 과정마다 상이하다. 각 과정은 개강 전까지 접수 가능하다.

 

전문과정 중 ‘한글서예 & 캘리그라피’는 꾸준히 인기 있는 과정으로 지난 학기 수강생들이 전국대회 입상까지 휩쓸며 큰 성과를 내고 있다. 여성전용으로 신설된 ‘성인 취미발레&체형교정’ 과정은 유연성과 근력을 길러 균형 잡힌 몸을 만들 수 있다.

 

이밖에도 상담관련 교육기관, 복지시설에 진출할 수 있는 ‘심리상담사?미술심리지도사’, 학교·문화센터 등에서 방과 후 교사로 취업 혹은 창업이 가능한 ‘독서지도사’, 표준화된 정리수납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직장인 대상 ‘정리정돈’ 야간과정이 추가됐으며 ‘보태니컬 아트’, ‘생활풍수 기초과정’, ‘창작 사진 교실’, ‘꽃차 소믈리에’, ‘학부모 코딩교육’ 과정이 마련돼 있다.

 

수강생 모집관련 공지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conedu.inha.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860-8292~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준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